당뇨병 식단 : 레몬과 레몬 워터가 당뇨병을 치료하는 방법

나는 그들이 당뇨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신선한 레몬을 가방으로 사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대자연의 기적입니다! 나는 항상 신선한 레몬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많이 먹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실 레몬은 모든 당뇨병 식단에서 중요한 필수 요소가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레몬은 다른 음식의 혈당 지수를 낮 춥니 다

연구에 따르면 레몬은 첨가되는 모든 음식의 혈당 지수를 낮 춥니 다. 그리고 … 우리는 여기서 몇 가지 요점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하락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음식에 신선한 레몬을 조금 더하기 만하면됩니다. 마치 마술 지팡이를 휘두르는 것과 거의 비슷하게 식사의 혈당 지수를 즉시 낮 춥니 다. 무엇보다도 레몬은 훌륭한 풍미 증진제이며 많은 음식의 맛을 더 좋게 만듭니다. 나는 종종 뜨거운 수프 (음!), 캐서롤, 스토브 탑 굴 라시, 거의 모든 종류의 샐러드 (과일이 포함 된 샐러드 포함), 볶은 야채 (특히 채소!)에 신선한 레몬을 넣습니다. 물론 닭고기 나 생선이 들어간 것은 무엇이든 레몬 맛이 특히 좋습니다. 음식을 먹기 직전에 신선한 레몬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수프로 요리하면 약간 쓰라 릴 수 있고 건강상의 이점이 그다지 크지 않을 것입니다.

아침에 레몬 물 한 잔 마시기

레몬 물 한 잔은 당뇨병 환자가 하루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피 (매우 산성)와 몸의 pH를 산성쪽으로 이동시키는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pH를 알칼리쪽으로 다시 이동하면 혈당이 내려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욱이 세포막은 인슐린에 더 민감 해집니다. 즉, 인슐린 저항성이 줄어 듭니다. 사실, 이것은 실제로 신체가 손상된 세포막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몬에는 약산이 포함되어 있지만 체내에서 대사되면 알칼리화 효과가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당신이 먹을 수있는 가장 강한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단에 레몬을 추가하면 몸의 pH를 알칼리성면으로 회복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당뇨병 환자는 매우 산성 인 신체 pH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암 환자와 마찬가지로). 알칼리성면으로 되 돌리면 당뇨병 치료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몬 물을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레몬 반 (또는 더 큰 사람이라면 레몬 한 개)에서 주스를 물 한 컵에 짜내고, 약간 빙빙 돌리고 마시면됩니다. 커피 나 아침 식사를하기 전에 공복 상태에서 아침에이 일을 먼저하십시오.

레몬에는 오렌지보다 비타민 C가 두 배나 많습니다.

오렌지 주스에 비타민 C가 너무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말을 항상 들었을 때 놀랐던 사실입니다. 오렌지의 감귤류 사촌은 비타민 C의 두 배를 이겼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지 못하지만 비타민 C는 매우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 음식 형태로 섭취 한 비타민은 알약 형태로 섭취하는 비타민 C보다 체내에 훨씬 더 잘 흡수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C는 레몬이 세포막과 상호 작용하여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이유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비타민 C는 당뇨병 환자에게도 다른 매우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혈관을 강화하는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많은 당뇨병 환자가 순환 및 동맥 손상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이것이 핵심입니다.

소화 회복에 도움

대부분의 당뇨병 환자는 소화 효소가 손상되고 위장의 산도가 저하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먹는 영양가있는 음식으로부터 항상 완전한 이익을 얻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몬은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됩니다.

About the author

Add comment

By us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Archives

Categories

M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