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 오렌지 숙취

책 'Those Small Lil Things'의 베스트셀러 작가 인 Rahul Saini는 그의 최신 책에서 몇 가지 질문을합니다. '오렌지 숙취' 그가 자신의 마음을 따르고 가치와 야망을 고수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포함합니까? 그가 좋아하는 여자를 이길 수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으려면 가장 가까운 서점을 방문하여 잘못된 관계를 둘러싼 코미디를 강조하는 책을 가져와야합니다.

25 세가되는 순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고 점프하며 같은 질문을 계속해서 찌르기 시작합니다. "언제 결혼하니? 언제 결혼하니?" 오 어서. 당신이 여자 친구가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녀에 대해 말씀해 주시면 결혼식 준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대화는 친구, 친척 또는 사회의 사람들과 결혼하기 전에 남자의 삶에서 놀랍지 않습니다. 최근 출판 된 Jaico Publishing House의 "The Orange Hangover"라는 제목의 저자 Rahul Saini가 쓴 한 책은 잘못된 관계에 대한 코미디를 공개하고 때때로 결혼식이 어떻게 고통스러운 일인지에 대한 그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이 책은 코믹하며 자신의 가치관을 고수하고,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일을하기위한 투쟁, 그리고 이전 경험에서 측정하는 능력이 부족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Jalandhar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란 작가 Rahul Saini는 구르 가온에 기반을 둔 젊은 건축가입니다. 그의 작품 외에도 그는 그림과 이야기 쓰기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다른 관심 분야는 영화 제작과 사진입니다. 그는 또한 대화 작가, 시나리오 작가 및 몇 편의 영화의 조감독으로 일한 경험을 얻었습니다.

작가는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그가 가장 멋진 생활 방식을 가졌고, 친구와 함께 저녁 식사, 영화 (첫날 첫 공연)를 즐겼고, 좋은 급여를받는 직업과 좋은 여자 친구를 어떻게 지 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직업도, 여자 친구도없는 작은 고향에 갇히고 상황을 더 악화시키기 위해 끔찍한 극심한 범죄 사건에 휘말리게됩니다.

Orange Hangover는 그가 자신의 마음을 따르고 자신의 가치와 야망을 고수 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그가 좋아하는 여자를 이길 수 있을까요? 극심한 범죄의 끔찍한 사건이 해결 될까요? 소설을 바탕으로 한 소설 "The Orange Hangover"는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합니다.

Rahul Saini는 또한 모든 분기에서 찬사를 받았으며 NDTV와 여러 출판사에서 Top 5 도서 중 하나로 선정 된 "Those Small Lil Things"의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합니다. 이 책은 지금까지 10 만 부를 팔았고 젊은 세대의 분노입니다.

About the author

Add comment

By us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Archives

Categories

M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