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오토바이 레몬 법

오토바이를 사는 것은 정말 짜릿한 느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복되는 기계적 문제, 안전 문제 및 수리에 즉시 직면하면 새로운 라이드가 아름다운 꿈에서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수리를 시도한 후 마침내 포기하고 결함이있는 차량을 구입했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이를 일반적으로 "레몬"이라고합니다. 그 후에 나오는 다음 질문은 "내 돈을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입니다. 캘리포니아를 포함한 모든 주에는 특별한 레몬 법이 있습니다. 이 햇볕이 잘 드는 주에 살고 있고 슬프게도 레몬 오토바이를 샀다는 결론을 내렸다면 다음 단락을 읽으십시오.

우선, 캘리포니아에는 많은 "레몬"변호사가 있으며 그들은 귀하의 사건 해결을 기꺼이 도와 줄 것임을 알아야합니다.

캘리포니아 레몬 법규는 오토바이에 적용됩니다. 그러나 오토바이, 트레일러, 보트에 적용되는 법은 자동차에 적용되는 법과는 조금 다릅니다. 캘리포니아 레몬 법에 따라 오토바이는 "소비재"를 다루는 민법 섹션 1793.2 (d) (1)의 적용을받습니다. 레몬 법은 서면 보증으로 소비재에 적용됩니다.

레몬 자격을 얻으려면 모터 사이클이 합리적인 횟수의 수리 시도를 거쳐야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레몬이있는 것입니다. 모든 수리 시도를 기록하고 모든 수리 청구서를 수집하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문서를 제조업체 또는 딜러에게 제공하고 재구매를 요청하십시오.

또한 소비자 제품에 적용되는 결함이 제품의 "사용, 가치 또는 안전을 실질적으로 손상"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이 법안은 라이더의 안전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사소 해 보일 수있는 결함조차도 오토바이를 재구매 할 수 있습니다. 레몬 법은 제품의 특성과 강력한 안전 문제로 인해 자동차 클레임보다 더 강력하고 다루기 쉬운 오토바이와 관련된 클레임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모든 문서, 메모 및 청구서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토바이를 구입 한 후 특정 시간 내에 만 레몬을 신고 할 수 있으며 주행 거리계가 일정 거리에 도달하기 전에 만 신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레몬 변호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캘리포니아 레몬 법은 제조업체가 변호사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구합니다. Motorcycle Lemon Law는 전문 변호사의 경험과 전문성을 요구하는 매우 전문화 된 법률 분야입니다.

About the author

Add comment

By us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Archives

Categories

M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