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퍼거 증후군과 색채 요법 : 오렌지의 힘

여행 중에 조부모님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열 살짜리 아들의 가방에 밝은 주황색 셔츠 3 개를 챙겨 다니던 중, 저는 우연히 심리학자와 색채 옹호자들이 수년간 알고 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황색은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고있는 어린이들에게 훌륭한 색상입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은 1940 년대에 처음으로 특성을 확인한 오스트리아 의사 Hans Asperge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사회적 기술과 눈 접촉, 강박 적 관심, 서투름, 진드기 또는 강박 적 행동의 부족으로 특징 지어지는 자폐 스펙트럼에 속하는 장애입니다. , 그리고 비정상적으로 확장 된 어휘. 질병이 아니라 장애이기 때문에 Aspergers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치료법이 없거나 Aspergers를 가진 아이들이 동료들에게 더 잘 맞도록 행동을 수정하는 법을 배울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색은 그들의 감정 상태와 궁극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도록 의식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미묘한 치료법입니다.

그의 피부색과 강철 회색 눈을 바탕으로 나는 아들에게 파란색과 녹색으로 옷을 입히는 경향이 있었고, 이번 여행은 부모의 감독이없는 첫 긴 모험 이었기 때문에 이번 여행에서 주황색을 선택했습니다. 오렌지색 셔츠는 사냥 계에서는 인기가 있지만 관광지에서는 유행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저는 그의 조부모님이 방황하는 젊은이를 감시하는 데 최대한 많은 도움을주고 싶었습니다.

소년은 여행 중에 만 오렌지색 셔츠를 입었을뿐만 아니라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놀랍게도 돌아와서 가장 좋아하는 셔츠가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를 어떻게 느끼게 할 것인지 조사하기 시작한 것은 그 시점이 아니었다.

동양의 교사들은 서로 다른 신체 기관 및 시스템과 오랫동안 연관되어 있습니다. 제 목적을 위해, 많은 동부 승려들이 입는 주황색 로브가 무작위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분명히 오렌지는 행복, 기쁨, 창의성 및 긍정적 인 태도를 불러 일으 킵니다. 우울증을 완화하는 데 좋은 색이며, 필사적으로 적응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어색한 아이들에게 우울증은 흔하게 나타납니다. 오렌지는 웰빙과 사회적 유대감을 자극합니다. 요컨대, 주황색은 Aspergers 아이들이 어려움에 직면하는 많은 영역을 미묘하게 강화합니다.

새로운 경험과 작은 불안감이없는 모험에서 아들에게 주황색 옷을 입혀 감정 상태를 강화하고 평온함을 심화시키고 사교적 능력을 확장시킨 색으로 무장 시켰습니다. 추첨의 행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단일 색상이 그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한 제 아들의 긍정적 인 경험은이 발견과 개선의 여정에서 우리의 도구 상자에 추가 할 수있는 저렴하고 쉽게 사용할 수있는 대체 요법 및 기술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About the author

Add comment

By us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Archives

Categories

Meta